CLIENTS

Executive Career Consulting

평판조회 프로세스

  • CLIENTS
  • 평판조회 프로세스

평판조회란 무엇인가?

인재 채용 확정 전 대상 후보자의 이력서나 자기소개서의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후보자의 이전 동료, 직장 상사 및 부하직원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 등을 통해 후보자의 업무능력, 대인관계, 조직 내 역할, 성격 등에 대한 의견을 듣는 것입니다.

평판조회 서비스는 헤드헌팅사의 대표적 서비스 중 하나로 고객사를 대신하여 채용 대상 후보자에 대한 최종적인 확인 절차를 통해 인재 채용의 실패를 줄이는데 목적이 있습니다.

평판조회의 조회 내역

  • 학력 및 경력 사항의 이력서 기재 내용 사실 확인
  • 업무 추진 및 문제해결 스타일
  • 대인관계
  • 커뮤니케이션 능력
  • 리더쉽
  • 책임감

평판조회 프로세스

  • 1

    서비스의뢰

  • 2

    고객사 협의

  • 3

    계약

  • 4

    정보 수집 /
    참고인 인터뷰

  • 5

    평판조회 보고서
    작성 / 제출

  • 6

    수수료 청구 /
    납부

처리중입니다...